
소식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
- 뉴스봇
- 조회 수 154
- 2025.05.21. 09:30
[디지털투데이 이진호 기자] LG유플러스가 202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이동통신(모바일)과 초고속인터넷(홈서비스) 부문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2004년부터 콜센터 부문 서비스품질영역 조사 결과를 매년 발표한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통신사가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받은 것은 처음이다. 올해 조사 기업 339개 중 불과 4%인 13개 기업만 고객감동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LG유플러
기사 더 읽기
기사 더 읽기

·🏆정보의 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