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갤러리

미니기기 사진/렌더링 또는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는 곳 입니다.

만삭이

촬영 오삭하 입니더

20190615_145236.jpg

20190615_113721.jpg

20190615_113102.jpg

20190614_214811.jpg

이제 돌아갑미더

댓글
14
연어도살자
1등 연어도살자
2019.06.15. 16:47

두번째 사진 뭔가 기분이 오묘하네요 ㄷㄷ

 

멋집니다.

[연어도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연어도살자 님께
2019.06.15. 16:59

광각으로 찍었더니 저렇게 뭔가 묘하게 나오더라구요ㅎ_ㅎ

감사합미더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소나기
2등 소나기
2019.06.15. 17:30

어 저 오사카 사는데 여행오셨나유? 

신사이바시랑 도톤보리네요 높은 곳에서 찍은건 어디인가요?

[소나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소나기 님께
2019.06.15. 20:51

하루카스300 이라는 새로 생긴듯한

300미터짜리 전망대 입미더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타노스 님께
2019.06.15. 20:51

캬!

그러나 저는 방금 한국에...ㅠ0ㅠ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플래그쉽GU
플래그쉽GU
2019.06.16. 09:25

...? 한국 사진 찍어놓고 오사카라니요?

 

주위에 같은 말 쓰는 사람이 많았을텐데

 

색감 기가 막하네여

[플래그쉽G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플래그쉽GU 님께
2019.06.16. 09:31

중국인듯 한국같은 오사카..ㅋ

넵 저도 갤텐 색감 좋읍니다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2019.06.16. 11:52

ㅋㅋㅋ 구리코상 저기서

친구랑 둘이갔는데  한국말로 옆사람들에게 사진찍어주세요라고 했더니

한국말로 네~  이랬던 기억이 납니다.

한국인천지ㅋㅋ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하늘 님께
2019.06.16. 13:27

ㅋㅋㅋ

ㅇㄱㄹㅇ

부딪혀도 죄송합니다. 라고함요ㅋ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7S2
A7S2
2019.06.17. 01:18

크 진짜 즇네여

 

전망대 야외도 있나요?

아니면 창문이 있는데 저렇게 투과율이 좋은건가요?

[A7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A7S2 님께
2019.06.17. 07:36

엣지더 하루카스라고 외부로 나가서 줄달고 건물 모서리 걷는게 있구요

제가 사진 찍은건 투과율 좋은 유리 입니다.

엣지더 하루카스도 예매하고 갔는데

저날 강풍땜에 안하더라구요ㅠ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7S2
A7S2 만삭이 님께
2019.06.17. 08:09

아이구 많이 아쉬우셨겠어요ㅠㅠ

좋은 사진 잘보고갑니다ㅎㅎ

[A7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삭이
글쓴이
만삭이 A7S2 님께
2019.06.17. 13:58

감사합니더!

[만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