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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웨어러블 밴드 시장 3분기 65% 성장...샤오미가 선두

Q3에서 전 세계 웨어러블 밴드 시장이 65 % 성장, Xiaomi가 전 세계를 지배

 

Q3에서 전 세계 웨어러블 밴드 시장이 65 % 성장, Xiaomi가 전 세계를 지배

이번 주 초 IDC는 애플이 지난 분기에 웨어러블 산업, 특히 에어Pods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히어블' 하위 카테고리에서 우위를 차지했다고 보도했다. 오늘날, 새로운 보고서는 스마트 피트니스 밴드, 스마트 시계, 피트니스 트래커의 판매를 포함하는 웨어러블 밴드 부분에만 초점을 맞춘 Canalys에서 나왔다. 전 세계적으로 올해 3분기에는

 

3분기 샤오미는 성장요이의 74.4%로 1220만대를 출하해 27%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샤오미의 성장은 '강력한 국내 실적과 공격적인 해외 진출' 덕분이다. 애플은 15%의 시장 점유율로 2위를 차지했는데, 이 시장에서는 출하량의 60%가 애플워치 시리즈 5로 귀속되었다.

 

화웨이는 590만 대, 시장점유율 13%로 3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내 판매 증가에 힘입어 연평균 243%의 성장률을 보였다. Fitbit은 시장의 8%를 차지했으며 작년에 비해 큰 성장세를 보이지 않은 유일한 벤더였다. 삼성은 엔트리급인 갤럭시핏 트래커에 힘입어 아시아 시장에서 6%의 점유율로 5위를 차지했다.

 

미국에서, 애플은 출시 분기 동안 시리즈 4 애플 워치에 비해 3.5배 더 많은 유닛을 이전하는, 오래 전에 업데이트된 워치 시리즈 5에 대한 수요를 더 잘 예상하였다. 한편, 시리즈 3은 더 저렴해 웨어러블 밴드의 분기 판매량이 늘어났다.

 

아시아태평양(중국을 포함하지 않음)에서 피트비트(Fitbit)와 삼성은 샤오미가 한동안 독차지했던 저가 추적기 부문으로 진입해 가격을 의식한 시장에서도 어느 정도 성공을 거뒀다. 는 EMEA(유럽과 중동)세그먼트에서, 유럽으로의 진입 비용 운동 밴드와 함께 샤오미 테크의 압박은 정말 판매를 증가시켰다.

 

비록 화웨이 가까이 지난해에 비해 290%상승 덕분에 뒤에 끌리고 마지막으로, 중국으로 시장 60%까지 샤오미 테크와 초원에서 자랐다. 화웨이의 증가의 대부분은 저가 대역의 끼워 팔기에 의해 그것의 스마트 폰 판매 촉진을 위해 기여했다. "화웨일 것을 감안해야 증가하는 도전에 지속 성장 속도와 워치 GTline-up,로 강제로 도착과 함께 새로운 특징들과 더 강한 활용 사롈 수 있는 진정으로 운전해 업그레이드에.그long-term." 애플은 또한 새로운 시리즈 5 애플 워치의 수익으로 중국이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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