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산 노트북 성공 전략 "성능은 기본, 서비스까지"
- 갤럭시Z플립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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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6.02. 22:59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08312?cds=news_edit
이날 레노버는 제품의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개선 외에도 '서비스' 혁신을 강조했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리전 7세대는 무엇보다 한국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대폭 강화됐다"며 "모든 구매 고객은 24시간 전문 엔지니어가 상시 대기하는 기술 지원 서비스를 비롯해 하드웨어 장애시 퀵서비스로 직접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배송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가 1년간 적용된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케어는 한국레노버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도입한 사후 관리 서비스다. 365일 24시간 전문 엔지니어와 전화, 이메일, 채팅 등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서비스 센터 방문이 필요할 경우 소비자 거주지에서 제품을 수거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다시 제품을 배송하는 비대면 퀵 서비스가 제공된다. 수도권의 경우 퀵으로 수거 및 전달이 가능하고, 지방의 경우 택배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기 더해 소비자 과실로 제품이 파손됐을 때 이를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고객 과실 무상 수리 서비스(ADP)도 1년간 포함된다. 또 연 1회 전문 엔지니어에게 PC 정기 점검을 지원 받을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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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노버가 프리미엄 AS요?? 웃고갑니다
레노버는 AS 없다고 생각하고 사셔야해요
분노의 레노버 AS기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use/17250996
서비스는 모르겠고
삼엘이 놋북은 진짜 노답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