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게시판 *스마트폰과 PC, 카메라, 스피커 등 IT 미니기기와 음향기기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슈피리어

미니 폴드 버리고 아프맥 왔습니다.

발단은 이래요.

 

폴드 힌지가 너무 헐거워져 센터 방문.

 

기사님께서 확인하시더니 1회에 한해서 교체 가능하다 라고 답변.

 

1회성이라는게 삼성 정책이 맞냐 확인해보겠다 라고 전달 후 고객센터와 통화. 동일 부위 이상에 대해선 보증기간 내라면 횟수 제한 없이 수리 가능하다라는 답변 받음.

 

고객센터와 통화중 기사가 계속 못고쳐준다, 그건

고장 아니다, 라고 옆에서 참견. 고객센터 담당자도 당황해서 실장 연결해 주겠다고 한 후 일단 끊음.

 

녹취 켠 후에 기사에게 다시 '확실히 고장이 아니냐'고 질문, 대답 회피하며 그런말 한 적 없다, 원칙대로 하겠다만 반복.

 

다시 고객센터에서 전화 와서 실장이 내일 아침에 전화 주겠다고 약속, 내근 실장도 센터마다 있으니 우선 내근실장과 상담하라고 권유.
 

내근실장 불러달라고 기사에게 요청하니 먼저 점검을 받아야 가능하다고 우김.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바로 연결 가능하다고 답변. 답변 내용 전달하니 그제서야 내근실장 호출해줌.

 

 

이게 1차적으로 화난 이유입니다. 둘러대고 말 바꾸고 하는게 너무 화가 났고 상기 내용은 전부 녹취 되어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일단 내근실장이 사과 후 다른 기사한테 수리받으라고 함. 다음날 오전 10시에 수리맡김.

 

11시 반쯤 다시 기사에게 연락와서 수리는 거의 완료되었으나 기사된 입장에서 서비스 차원으로 충전단자를 비롯한 부품 몇가지를 더 교체해주겠다, 다만 다른 센터에서 공수해 와야하니 여섯시간쯤 더 걸린다 라고 함.

 

당연히 일정이 있으니 사양하고 그냥 핸드폰 달라고 요청

 

갑자기 당황하더니 사실 액정에 문제가 생겨서 

필수적으로 수리해야 한다고 함. 

 

 

이게 2차적으로 꼭지 돈 이유입니다. 그냥 사실대로 얘기하면 될걸, 얼버무리고 속이려고 하고 거짓말치고.

 

이게 200만원짜리 프리미엄 폰을 가지고 받는 서비스입니까?? 녹음 안해놨더라면 안믿길법한 이야기네요 정말.

센터장이 녹취 공개는 자제해달라고 부탁해서 참지만

차라리 애플 쓰려고 합니다 앞으로

댓글
41
Qkooqq
2등 Qkooqq
2020.01.10. 13:08

요새 삼성 수리서비스 계속 말이 나오긴하는듯하네요. 핸드폰값은 계속 오르는데 서비스는 더 구려지는;

[Qkooqq]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eji
3등 aleji
2020.01.10. 13:09

S20울트라 나오기 전까지는 삼성폰 거들떠도 안 보실듯 ㄷㄷ

[alej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슈피리어
글쓴이
슈피리어 aleji 님께
2020.01.10. 13:10

저런 취급을 받았으니 이번엔 자존심 문제입니다. 안 사려구요 정말로. 이때까지는 디자인이 구리다 기능이 빠졌다 뭐 이런 이유로 안살거라고 하고 사는게 컨셉이었는데. 이번엔 고객으로서 정말 모욕감을 느낍니다.

[슈피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adger
Badger 슈피리어 님께
2020.01.10. 14:06

잘 하신거 같습니다. 적은 돈도 아니고 꽤난 비싼 기기임에도 불구하고 서비스가 너무 아닌거 같네요

[Badg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루딱이
루딱이
2020.01.10. 13:09

된통 걸렸군요

[루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콜홍
콜홍
2020.01.10. 13:20

AS는 그래도 삼성이져...

저런거에 데인거라면 애플이 나을 수도 있긴 한데여.

매뉴얼이 있어서 전원 끄는법 물어볼라 해도 최소 십분은 걸림니다

[콜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폴리니
폴리니 콜홍 님께
2020.01.10. 13:49

저는 기능 물어보면 그냥 바로 알려주던데 어떠한 과정으로 10분이 걸리던가요?

[폴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콜홍
콜홍 폴리니 님께
2020.01.10. 14:11

일단은

 

애플 코리아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드바이저와 통화하시려면 1번을 눌러주세요.

어드바이저와 연결합니다. 통화 녹음되고 상담사에게 폭언하지 마세요.

 

애플 상담사 누구입니다. 애플에 문의 주셨는데요

콜홍님 맞으신가요?

~ 로 전화주셨는데 ~~ 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글구 시리얼번호 물어보고 뭐 그러면

아직 상담 시작도 안했는데 5분 훅 지나죠...

 

 

미국은 구입 후 3개월만 전화상담이 가능해서인지 무조건 시리얼번호는 물어보더라구요

[콜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브니엘
브니엘
2020.01.10. 13:21

삼성은 서비스센터 관리 좀 빡세게 해야해요 

 

기사 케바케가 너무 심함

[브니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지상정
인지상정
2020.01.10. 13:23

어느 회사에서나 발생할수 있는 문제지만, 한번 당하면 악감정 생기기 마련이죠... 나중에 좋은 기기나오면 다시 돌아오세요 ㅎㅎ

[인지상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kkoury
kkoury
2020.01.10. 13:23

수리하다가 불가피하게 문제생기는거 기사입장에서는

언제든 일어날수있는일이고 충분히 이해받을 일인데 

거짓말로 일을 그르치네요

[kkou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슈피리어
글쓴이
슈피리어 kkoury 님께
2020.01.10. 13:25

그러니까요. 저도 기본적으로 뒷판 깨먹거나 그런 일은 빈번하기때문에 전혀 문제삼을 생각이 없는데.. 특히나 말 바뀌는걸로 한번 클레임 건 고객한테 또 그런 거짓말을 한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슈피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브니엘
브니엘 kkoury 님께
2020.01.10. 13:27

수리 실수에 대한 처벌보다

고객의 컴플레인에 대한 처벌이 더 강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고객 눈치를 보지...

 

[브니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HS
MrHS
2020.01.10. 13:26

기분 많이 상하셨을듯 하네요 ㅠㅠㅠ 특히 2번째 거짓말은... 어휴... 삼성 서비스센터 기사들이 대부분 괜찮은데 가끔가다 저런 폭탄들이 있어서 이미지 다 까먹네요 ㅠ

[MrH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슈피리어
글쓴이
슈피리어 MrHS 님께
2020.01.10. 13:28

사실 녹취본만 없었으면 거의 제가 삼성 이미지 훼손을 위해 악의적으로 왜곡한거 아닌가 싶을정도의 사건이긴 했습니다. 저도 어안이 벙벙하네요 타지역 센터를 오지 말걸 그랬어요. 안전빵으로 아는분들 계신 제 단골 센터에 갔어야 하는데ㅠㅠㅠ

[슈피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성공]함께크는성장
[성공]함께크는성장
2020.01.10. 13:31

센터장이고 자시고 저건 공개해서 삼전서비스가 대외적으로 개쪽먹어야...

[[성공]함께크는성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뉴랜드
뉴랜드
2020.01.10. 13:34

이런건 공개처형 ㄱㄱ 하시죠.

[뉴랜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덕멍
2020.01.10. 13:35

센터가 많고 편해서 그런거지 서비스는 요즘 좋은지 모르겠음 

[덕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emeko
2020.01.10. 13:37

고생하셨네요;; 삼성 센터 정규직 전환되고도 여건이 좋진 않다고 하던데 복불복은 여전한가봅니다..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럭시S2
갤럭시S2
2020.01.10. 13:45

거 진짜 미친놈들이네요 하... 위로드립니다

 

녹취본은 고객의소리 넣는데 보내버리시는걸 추천합니다. 고객한테 엿을 먹였으면 본인들은 엿 두배로 먹어야죠

[갤럭시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내일꿈
2020.01.10. 13:45

뭐 실수는 할수 있지만 구라는 치면 안되죠

[내일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1Canna
T1Canna
2020.01.10. 13:47

위추드립니다. ㅠ

[T1Can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제르바
2020.01.10. 13:48

그냥 처음부터 수리 실패했다고 하지 뭘 또 말 둘러대기를;

[레제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전문가
전문가
2020.01.10. 13:59

심지어 힌지수리하다가 액정도 망쳤군요. 저도 힌지가 헐거운데 오히려 뚜껑따서 수리하다가 더 걸레되버릴까봐 왠만하면 안가는중입니다.

[전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ord
2020.01.10. 14:01

부셔놓고 말 돌리다니;

[Ch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우주안녕
우주안녕
2020.01.10. 14:13

자기딴에는 잘 넘어가보려고 하다가 거짓말로 일을 그르친 경우네요. 하지만 애플의 A/S는 더 진짜로 처참한 수준...제가 아이폰 쓸때 A/S때문에 화가난 경우가 한 두번이 아니라서...

[우주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폴드를쓰는겁니다
2020.01.10. 14: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터 어딥니까 거긴 안가야겠네요

[갤폴드를쓰는겁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화이트갤럭시
화이트갤럭시
2020.01.10. 14:30

삼성센터는 센바센이지만 저건 심하네요 어디센터인지 공개해서 개쪽한번 당하게 만들어야죠 대고객 한명 잃었네요 샘성...

[화이트갤럭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울라
울라
2020.01.10. 14:38

다른분들을 위해 센터지점이랑 엔지니어정보좀 공유해주시죠.. 

[울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tirFry
StirFry
2020.01.10. 14:56

고생하셨습니다. 근데 댓글의 몇몇분 삼성 서비스가 잘못한걸 왜 타사도 어쩌고 하면서 들먹이는지 모르겠네요. 이 건에 대해서만 얘기하는게 좋아보입니다. 물타기로 보여요 솔직히

[StirF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행여나
행여나
2020.01.10. 14:54

저도 최근에 수리 후 심각하게 힌지 불량이 의심 되어서 내일 센터 가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팔아 먹을 때와 as 때가 이렇게나 다르다니.. 삼성 서비스도 많이 엉망이 되었군요.

[행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제프
제프
2020.01.10. 16:02

그나마 삼성as믿고 사는데 이러면 흠...

[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uri
puri
2020.01.10. 17:29

잘 갈아타셨어요

[pur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942
1942
2020.01.10. 17:42

요즘 삼성전자 서비스 좀 그렇습니다... 일부일수도 있지만.. S8에 물 닿은적도 없는데 방수 알람이 계속 떠서 이상하다하고 갔을때도 천으로 문지르고 이상 없다고 주더니... 폴드 화면 주름이 좀 심한거 같아서 초기 교품때문에 한번 방문했었는데.. 응대 불친절에 한번도 사용 안한 제품을 자신들 실사용한 제품이랑 화면 비교하면서 양품이라느니.. 어이가 없어서 학을 떼고 있습니다.

[194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tellist
Stellist
2020.01.10. 18:03

실수야 할 수 있다 치지만 구라치는건 참.... -_-

[Stel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바보중
2020.01.10. 18:20

뢔 거짓말로 고객을 우롱하냐... 그런 응대로 기업 이미지에 타격이 가는건데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30228 수정 file admin 18.08.04 113644 13
핫글 미니 애플페이가 못들어 온다고 했던건 [13] AurA 24.04.26 1169 27
핫글 미니 스냅 X에 필요 이상으로 비관적 반응이 많은 것 같습니다. [8] Eomjunsik 24.04.26 789 12
핫글 미니 솔직히 앎트북 미래는 밝다고 봐요 [3] 쌍피ㄷㄷ 24.04.26 429 8
211961 미니 근데 미코분들은 왜이렇게 카톡을 싫어하시나요? [36] 오레오가좋아 22.04.14 2381 101
211960 미니 자체 제작한 광고차단 DNS 공개합니다 [67] 시엠 21.12.08 7781 97
211959 미니 결정! 씨샾 Gcam config 파일 영구공유 (23울트라) [39] 씨샾 23.09.09 5605 90
211958 미니 찌라시)삼성 파운드리 갤럭시s22 GPU클럭 및 CPU클럭 달성실패 [19] 장준후 22.02.07 2894 80
211957 미니 가장 싫어하는 테크 유튜버 [40] file 시스템모니터 21.09.21 3450 78
211956 미니 오늘 엄마가 애플과 사랑에 빠진 썰.txt [17] JamesBlake 21.10.09 2122 75
211955 미니 어휴 이제 좀 그만하세요. [32] 오레오가좋아 22.08.01 2489 73
211954 미니 GOS 소송 카페 운영자입니다. 감사드립니다. [20] 오키도 22.03.14 2923 73
211953 미니 아이폰12프맥 디스플레이 잔상 관련 센터 방문후기 [68] 릅갈통 21.08.10 5829 70
211952 미니 GOS 공지와 삼성 멤버스 답변으로 본 '언어'에 대한 이야기 [31] file Rx-Tx 22.03.06 3185 68
211951 미니 삼성은 이젠 기능 말고 '사용 경험'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29] Daylight 23.08.11 4453 67
211950 미니 효자 추 받고싶어요 [40] file 아이폰13프로 22.06.04 2625 67
211949 미니 [속보] 복잡하긴 한데 GOS 뚫었읍니다!!! [31] file RoseBlue 22.02.28 2771 66
211948 미니 계속되는 유출! 삼성, 가만히 있어서는 안됩니다! [14] ONNURI 23.07.05 2333 64
211947 미니 노하는건 태도의 문제다. [14] file MysticCat 22.03.07 2782 64
211946 미니 사과문 [1] 종이상자 21.01.13 1744 63
211945 미니 당당)추천박아주십시오 [13] file 파라볼리카 21.02.10 1088 63
211944 미니 찌라시)갤럭시 s22 카메라 품질 관련 [28] 장준후 21.12.22 2519 62
211943 미니 미코 대표 스피커 입니다 [9] file 씨샾 22.03.16 2326 62
211942 미니 원가절감을 안했어야 칩셋 억울하다할 명분이 서죠 [17] file 고송 22.03.08 2383 62
211941 미니 현직입장에서 [28] 하드웨어매니악 23.10.07 2332 62
211940 미니 왈왈 멍멍 크르르르 [27] file 이태리밤고구마 22.02.10 1635 61
211939 미니 S20시리즈 QHD+에서 120Hz 강제설정 후기 [17] file 점장 21.01.18 7532 61
211938 미니 ??? : 여러분 지금 이해를 못하시나본데 [11] file sweat 22.02.15 2666 59
211937 미니 쭉 하던 말인데 온라인에 올린게 경솔했습니다 [15] 프라페노 21.08.14 1490 59

추천 IT 소식 [1/]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