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게시판 *스마트폰과 PC, 카메라, 스피커 등 IT 미니기기와 음향기기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노틀담의꼽추

미니 그래도 삼성.. 서비스는 대기업은 대기업이네요

방금 전화왔습니다 2일전 센터에서 탭s6 교환거부당하고

카톡으로 설문조사오는거 짜증나서 1점먹이고

대충 내용을 "사람우롱하는건지 디스플레이 아무리봐도 이상한데 기사눈에는 이상없다하고

화나고 짜증난다" 이런식으로 설문내역적었거든요

내용최대제한 1000바이트중 한 450바이트 쓴걸로 기억하는데

그걸 끝까지 읽었는지 아침부터 전화와서 "점수매기신거때문에.. " 어쩌고저쩌고하면서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이러네요.. 뭐 말끝까지안듣고 대충 뭐라할지알거같아서

"결국 환불받기로했음요  물론 "다른"센터에서" 이랬습니다

여러가지 사람피곤하게하고 삼성의 서비스에 실망을하긴했습니다만

그래도 클레임걸면 듣는시늉은 확실히 하는걸보면 대기업은 대기업입니다

 

근데 저거는 아무리 하청업체라지만 매뉴얼을 개선할 필요가있는거같습니다

제가 대놓고 진상,블랙컨슈머짓 한것도아니고 이미 교환2번받은거라

2회이상받으면 가급적 교환을해주지말라는 매뉴얼이있는거같은데

누가봐도 화면이상인데 지눈에는 안보인다니 이건 진짜 더럽게 기분나쁩니다

차라리 화면편차가 있는거같긴한데 정상입니다

이게 덜 기분나쁠거같아요 어떻게 그걸 안보인다고하는지

댓글
18
Havokrush
1등 Havokrush
2019.11.21. 09:37

이제 서비스센터 직원 중에 하청 업체 출신 없죠.

 

전부 삼성전자서비스 소속일 겁니다.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Havokrush 님께
2019.11.21. 09:39

하청아닌데 저런식으로 매뉴얼을 하면 그건 더 문제네요..

자기들이 제품잘못만든걸 왜 소비자문제인양 교환거절하는지;;

저런매뉴얼은 보통 교환자주하는사람 블랙컨슈머라 판단하고 짜는거아닌가요?

뭐 매뉴얼이 아니라면 전 납득이안가거든요 기사3명한테 점검받았는데

전부 거절했다는건 아무리봐도 매뉴얼이 있는거같은데..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노틀담의꼽추 님께
2019.11.21. 09:42

그런데 CS(엔지니어)에게 뭐라고 해봐야 CS가 할 수 있는 게 없습니다. 쟤들은 말 그래도 메뉴얼대로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애들이라...

 

팀장급 나오라고 하지 않는 한 CS는 메뉴얼대로 안하면 자기 밥줄 끊기는 입장이라 해결보기 쉽지 않습니다.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Havokrush 님께
2019.11.21. 09:46

팀장급 나오라고했는데  그 팀장급 엔지니어가 제품편차상 어쩔수없는 정상이라고 멍멍이소리하던...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노틀담의꼽추 님께
2019.11.21. 09:46

흠... 거기까지 가셨는데 해결 못 보셨으면 다른 데서 컴플레인 걸던가 아니면 포기 밖에는 없는 거 같네요.

 

보통 CS선에서 재량껏 해주고 마는데, 그게 안되는 순간...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Havokrush 님께
2019.11.21. 09:49

이곳저곳 클레임걸어서 환불해주기로 합의봤씁니다

아직 반납,서류제출은 안했는데 오늘중으로 가서하려구요

분명 해주는거처럼 말햇는데 또 딴소리나오면 피곤해질거같긴합니다..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Havokrush 님께
2019.11.21. 09:47

그리고 그 팀장급 엔지니어가 처음보더니

오줌액정도아니고 제조공정과정에서 하자가발생한

균일도문제를  "캘리브레이션"문제 그리고 아몰레드디스플레이에"백라이트운운"하는

뭔가 팀장급인데 상당히 지식이부족한건지 아니면 사람우롱하는것지 헛소리 작렬하던;;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노틀담의꼽추 님께
2019.11.21. 09:52

애초에 메뉴얼대로 움직이는 애들이라 어쩔 수 없습니다.

 

저들 입장에서는 업무하는 데 메뉴얼에 있는 규정에 입각해서 처리하면 그만이고 그 이상의 정보나 지식은 필요하지 않으니까요.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Havokrush 님께
2019.11.21. 09:53

그냥 나이지긋해서 내공좀 있어보이는 아재가 아는채하면서 헛소리하니까 웃겨서요 ㅋㅋ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2등 요트마스터
2019.11.21. 09:42

이제 하청업체 직원 아닙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직접고용입니다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21. 09:44

그렇군요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astinny
3등 Eastinny
2019.11.21. 09:44

매뉴얼이라고 해봤자 진단프로그램 돌려서 불량 나온애들만 교체해주는걸겁니다. 교환해주면 이력도 남아서 기사재량이 불가한 영역이라 생각하심이..

[Easti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Eastinny 님께
2019.11.21. 09:48

제 의문은 전문장비로 측정하는것도아니고 진단프로그램 돌려봐야 뭐 불량화소 이런건 알수있을지 모르겠으나

화면균일도문제는 측정불가같은데 디스플레이문제를 전부 프로그램돌려서

테스트한다는건 개선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astinny
Eastinny 노틀담의꼽추 님께
2019.11.21. 09:46

그쵸 그 부분은 개선해야죠 직원들은 죄가없읍니다.. 매뉴얼이 문제지요

[Easti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요트마스터
2019.11.21. 09:44

서비스 라는게 진짜 케바케라..... 

그래도 배터리 교환같은건 1년쯤 되었을때 가면 배터리 라이프 좋아도 교환 해주더라구요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노틀담의꼽추
글쓴이
노틀담의꼽추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21. 09:50

그래도 처음 교환거절한 직원은 그나마 좀 나았는데

두번째 걸린 직원은 대놓고 안보인다고 사람우롱하니 화가나더라구요

[노틀담의꼽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헬지가좀짱
헬지가좀짱
2019.11.21. 09:55

백라이트 운운하는거 보니 티비 쪽 출신인거 같아요 예전에 이런 일로 센터장님이랑 한바탕 한적 있는데 알고 보니 티비쪽 출신이더라구요

[헬지가좀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로트레아몽
로트레아몽
2019.11.21. 19:16

죄다 하자있는 제품만 고르셔서 스트레스 심하시겠네요 

[로트레아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30228 수정 file admin 18.08.04 113794 13
핫글 미니 잡담: 삼성의 GPU 마개조 결과.jpg [10] file Section31 24.05.05 947 11
핫글 미니 It could've been an mobile app [1] file Alternative 24.05.05 691 9
핫글 미니 원신이 불칸 최적화가 진행중인거 같네요 [8] NeoSeven 24.05.05 1045 7
213019 미니 근데 미코분들은 왜이렇게 카톡을 싫어하시나요? [36] 오레오가좋아 22.04.14 2384 101
213018 미니 자체 제작한 광고차단 DNS 공개합니다 [67] 시엠 21.12.08 7786 97
213017 미니 결정! 씨샾 Gcam config 파일 영구공유 (23울트라) [39] 씨샾 23.09.09 5625 90
213016 미니 찌라시)삼성 파운드리 갤럭시s22 GPU클럭 및 CPU클럭 달성실패 [19] 장준후 22.02.07 2894 80
213015 미니 가장 싫어하는 테크 유튜버 [40] file 시스템모니터 21.09.21 3453 78
213014 미니 오늘 엄마가 애플과 사랑에 빠진 썰.txt [17] JamesBlake 21.10.09 2122 75
213013 미니 어휴 이제 좀 그만하세요. [32] 오레오가좋아 22.08.01 2489 73
213012 미니 GOS 소송 카페 운영자입니다. 감사드립니다. [20] 오키도 22.03.14 2923 73
213011 미니 아이폰12프맥 디스플레이 잔상 관련 센터 방문후기 [68] 릅갈통 21.08.10 5830 70
213010 미니 GOS 공지와 삼성 멤버스 답변으로 본 '언어'에 대한 이야기 [31] file Rx-Tx 22.03.06 3185 68
213009 미니 삼성은 이젠 기능 말고 '사용 경험'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29] Daylight 23.08.11 4457 67
213008 미니 효자 추 받고싶어요 [40] file 아이폰13프로 22.06.04 2625 67
213007 미니 [속보] 복잡하긴 한데 GOS 뚫었읍니다!!! [31] file RoseBlue 22.02.28 2771 66
213006 미니 계속되는 유출! 삼성, 가만히 있어서는 안됩니다! [14] ONNURI 23.07.05 2333 64
213005 미니 노하는건 태도의 문제다. [14] file MysticCat 22.03.07 2782 64
213004 미니 당당)추천박아주십시오 [13] file 파라볼리카 21.02.10 1088 63
213003 미니 사과문 [1] 종이상자 21.01.13 1744 63
213002 미니 현직입장에서 [28] 하드웨어매니악 23.10.07 2332 62
213001 미니 미코 대표 스피커 입니다 [9] file 씨샾 22.03.16 2326 62
213000 미니 원가절감을 안했어야 칩셋 억울하다할 명분이 서죠 [17] file 고송 22.03.08 2383 62
212999 미니 찌라시)갤럭시 s22 카메라 품질 관련 [28] 장준후 21.12.22 2519 62
212998 미니 왈왈 멍멍 크르르르 [27] file 이태리밤고구마 22.02.10 1635 61
212997 미니 S20시리즈 QHD+에서 120Hz 강제설정 후기 [17] file 점장 21.01.18 7535 61
212996 미니 미코 1호인가요.... 이..이게아닌가...? [21] file 미기코리아 23.02.08 2015 59
212995 미니 좀 심각한데요;;ㅇㅎㅎㅎ [17] 성당기사단장 22.03.09 3152 5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