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게시판 *스마트폰과 PC, 모니터, 카메라 등 IT 미니기기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릅갈통

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릅갈통
  • 조회 수 1971
  • 2022.06.26. 15:22

DC584073-A2B1-49C7-B42A-F016DE31FEEC.jpeg

플스하다가 게임패드 떨궜는데 아이패드가 깨졌습니다

 

죽고싶네요 

릅갈통
📱 iPhone 13 Pro
iPhone 12 Mini
Galaxy S20

🎧 AirPods Pro
AirPods (2nd Generation)
Galaxy Buds Pro

📝 iPad Pro 11" (3rd Generation)
Magic keyboard (for iPad)
Apple pencil (2nd Generation)

⌚️ Apple Watch Series 7
댓글
31
불심
1등 불심
2022.06.26. 15:24

헐... 위추드립니다..

[불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만두궁물
3등 만두궁물
2022.06.26. 15:25

얼마에 사신건가요? 에케플 드셨는지... 위추드립니다

[만두궁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릅갈통
글쓴이
best 릅갈통 만두궁물 님께
2022.06.26. 15:26

애케플 쓸 일이 없을 것 같아서 반환한지 일주일만에 생긴 일입니다

[릅갈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ongdang
Pongdang 릅갈통 님께
2022.06.27. 12:58

으아............. ㅠㅠ

[Pongda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에피
에피
2022.06.26. 15:29

위추 드립니다 ㅠㅠ

[에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F9F
F9F
2022.06.26. 15:33
[F9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Angry 님께
2022.06.26. 15:37
회원님 3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tellist
Stellist
2022.06.26. 15:42

애케플...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아아...

[Stel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릅갈통
글쓴이
릅갈통 Stellist 님께
2022.06.26. 15:43

수리비로 그냥 미니6 살까 싶네요... 아 애케플 반환 왜 했지 진짜

[릅갈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레오가좋아
best 오레오가좋아
2022.06.26. 15:47

일단 이 과정에서 게임패드가 아이패드보다 튼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레오가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런던너
런던너 오레오가좋아 님께
2022.06.26. 16:04

모스경도 뭐시기 비슷한곤가요 ㅋㅋㅋㅋ

[런던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난거북넌토끼 런던너 님께
2022.06.26. 17:30

ㅋㅋㅋㅋㅋ 하지만 진지해지자면 모스경도는 사실 깨짐보다 긁힘 정도라 긁힘에는 강해도 깨지긴 쉬울  수 있다는 ㅎㅎ

[난거북넌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외로운외뿔고래
외로운외뿔고래 난거북넌토끼 님께
2022.06.26. 20:57

강도랑 경도는 다르죠 ㅎㅎ

했갈리기 쉬운데, 유리는

경도 hardness가 높은거고

강도 stength는 상대적으러 약하죠

[외로운외뿔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난거북넌토끼 외로운외뿔고래 님께
2022.06.26. 22:28

맞죠 다이아몬드도 경도는 높지만 강도는 상대적으로 약해서 망치 같은걸로 내려치ㅕ면 깨지듯이 ㅎㅎ

[난거북넌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ozoom
🤏tozoom 런던너 님께
2022.06.27. 16:34

공대생 소환에 성공하였습니다.

[🤏toz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마직수
마직수
2022.06.26. 15:54

저도 오늘 아이패드 미니5 날려먹었는데 ㅠㅠ

[마직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Futuristics
Futuristics
2022.06.26. 19:03

외관손상없으니 무상이라고 한번 말씀해보심이..?

[Futuristic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Ino
Ino
2022.06.26. 20:23
[In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intake
intake
2022.06.26. 20:41

아이고 선생님 왜...

[intak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빨리
빨리
2022.06.26. 22:03

위추 드립니다...

[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ata
pata
2022.06.27. 05:59

게임패드가 엄청 튼튼하네요

[pat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file admin 18.08.04 13 86092
핫글 미니 [란즈크] 삼성 현재보다 얇고 방진기능 추가 신형 폴드 힌지 개발중 [31] update 우주안녕 14:59 24 770
핫글 미니 버거킹 개발 [18] file 아이폰13프로 22.08.16 13 1728
157932 미니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9] Liberation 22.06.26 0 360
157931 미니 S22U 송도여행(1) [7] file swing546 22.06.26 8 366
157930 미니 플립5에 바라는점 [6] RoseBlue 22.06.26 1 574
157929 미니 제가 ios16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 [3] 소나기 22.06.26 4 509
157928 미니 S22울트라 쓰시는분들에게 질문 [8] 출사표 22.06.26 1 661
157927 미니 유니콘 Pro 따로 설정해줘야되는게 있나요?(우회 기능) [5] file 열공모드 22.06.26 1 511
157926 미니 A시리즈 중고가는 좀 애매하네요 [3] DKV2 22.06.26 1 664
157925 미니 스마트폰을 pc의 터치패드로 사용할수도 있나요? [3] 별빛정원 22.06.26 0 551
157924 미니 아이패드 매직키보드를 사게 되면 생기는 문제가 [10] 우주아이 22.06.26 0 537
157923 미니 같은 집 다른 와이파이 [10] file Kanata 22.06.26 0 742
157922 미니 아이폰은 언제 120Hz가 기존 모델에 들어갈까요 [21] file 크로아츠 22.06.26 1 1163
157921 미니 요새는 휴대용 선풍기에도 펠티어 쿨러 박는군여 [2] intake 22.06.26 1 697
157920 미니 폴드4는 메인 비율 바뀌는건가요? [7] GalaxyZFold3 22.06.26 3 852
157919 미니 애플제품 디스플레이 수리시에 Futuristics 22.06.26 0 359
157918 미니 SLS에서 NVIDIA 그래픽카드가 죽어도 활성화가 안되더라구요. [4] file Futuristics 22.06.26 0 617
157917 미니 폰 (1) 국내 출시는 초대장 아닐수도 있을것같습니다 [3] file 그냥페퍼 22.06.26 0 922
157916 미니 스마트추천이 뭐하는앱인가요 [1] file 라테린 22.06.26 0 621
157915 미니 휴대용 선풍기 추천받읍니다 [10] 아이폰13프로 22.06.26 0 466
157914 미니 아이패드 미니6 장점… [6] file 히타기새 22.06.26 7 935
157913 미니 아이패드 프로 지름신고 [8] file 마직수 22.06.26 17 997
157912 미니 윈도우 11 안드로이드 앱 설치 가능하니 좋네요 [8] file 니얼굴두바이 22.06.26 3 1008
157911 미니 클레버타키온 보조배터리 후기 (123W출력) [5] Futuristics 22.06.26 5 843
157910 미니 작고 귀여운... [8] file 만두궁물 22.06.26 7 908
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 file 릅갈통 22.06.26 51 1971
157908 미니 뜨거운 거 싫으면 인텔 12세대 P 프로세서는 거르고 U로 가세요. [8] file 지나가던호갱 22.06.26 4 1271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