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삼성전자, “이젠 사랑 받는 브랜드로…2020년 목표”
- 신규유저
- 조회 수 121
- 2019.02.24. 18:46
“기능이나 사양으로 시장에서 경쟁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다음 세대와 마음으로부터 먼저 연결되는 브랜드가 되길 원한다. ‘삼성전자가 소비자를 배려하고 이런 경험을 주는구나’라고 생각할 만큼 따뜻하게 느끼게 해주고 싶다. 2020년까지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목표다.”
20일(현지시각)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글로벌브랜드마케팅그룹 장소연 상무<사진>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JW메리어트 샌프란시스코 유니온스퀘어 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말하고 삼성전자 브랜드 지향점을 제시했다.
장 상무는 “올해는 갤럭시 브랜드를 선보인지 10년이다. 현식의 완성이자 새로운 혁신을 시작하는 해다. ‘갤럭시폴드’가 미래 모바일 비전을 제시하는 제품이라면 ‘갤럭시S10’은 10년의 정점이자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댓글
님 이거 자발적으로 올리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