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나랏미

군복이 한가지 좋은점이 있다면..

20221206_232236.jpg

 

저같은 어좁이도 어깨가 넓어보이게 해줍니다..

댓글
10
나르자
1등 나르자
2022.12.07. 02:02

군복은 아니지만, 밀리터리룩은 저도 좋아합니다

뭐 튀거나 묻어도 별로 표가 안나서

깔깔이나 일상복을 밀리터리 문양으로 된거 자주 사입죠 ㅋㅋㅋ

[나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나랏미
글쓴이
나랏미 나르자 님께
2022.12.07. 11:56

예비군때 오랜만에 저 하계 군복 입어봤는데 살쪄서 어깨고 뭐고 안맞네요ㅜㅜ

[나랏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나랏미
글쓴이
나랏미 우리애는깨물어요 님께
2022.12.07. 11:55

존나게 잘 쳐맞을 자신은 있습니다

[나랏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nanpa.exe
best 3등 nanpa.exe
2022.12.07. 07:54

출근 전날 낼은 뭐 입어야할지 고민이 없었죠 ㅠㅠ

[nanpa.ex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나랏미
글쓴이
나랏미 nanpa.exe 님께
2022.12.07. 11:54

고민을 안(못)하는곳

[나랏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나랏미
글쓴이
나랏미 아이폰14프로 님께
2022.12.07. 11:53

존 : 나게 

잘 : 맞게 생김

 

갑지기 왜때려요 ㅜㅜ

[나랏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개구리
개구리
2022.12.07. 11:06

자칭 어좁이 특 : 어좁이 아님😈😈

[개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나랏미
글쓴이
나랏미 개구리 님께
2022.12.07. 11:59

아뇨 아뇨.,저거 군복빨에 각도빨입니다

[나랏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21211 수정 admin 19.11.25 6 50393
핫글 싱글벙글 딥페이크 [8] updatefile HSC 18:46 11 413
핫글 진짜 우리 나라 사람이 특이한게 [14] 소나기 10:49 10 517
핫글 와 오랜만에 들립니다 [1] 만두궁물 19:33 9 150
108495 블라인드 게시물 file 익명 22.12.07 19 838
108494 어제 병원간 후기 [10] PaulBasset 22.12.07 16 520
군복이 한가지 좋은점이 있다면.. [10] file 나랏미 22.12.07 9 557
108492 갑자기 삘받아서 풀어보는 TV연등의 추억(?) [2] 루시우 22.12.06 5 210
108491 빙수 먹고 싶어 졌습니다 [8] 우리애는깨물어요 22.12.06 8 179
108490 코드제로 배터리 개선품이 나왔었네요 [4] file 새벽하늘 22.12.06 6 472
108489 느낌이 쎄합니다 [5] 민초홀릭 22.12.06 9 344
108488 블랙라벨치킨😆 [6] file 루시우 22.12.06 7 317
108487 절제의 결과 file 루시우 22.12.06 4 134
108486 잔업은 역시 힘드네요 [3] Angry 22.12.06 6 164
108485 근데 이번 월드컵은 기대이상이긴 했습니다. [2]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22.12.06 10 251
108484 급격히 식성이 변했어요 [7] 루시우 22.12.06 2 273
108483 키친마이야르 예약성공했습니다ㅠㅠㅠㅠ [4] file 닉포토 22.12.06 10 529
108482 포인트로 가전을 사는 당신은 대체... [7] file 다물 22.12.06 16 498
108481 월드컵 뒷 분위기가 이상해져 있네요. AurA 22.12.06 0 303
108480 펌/[마비노기]34세 유부남이 지적장애 3급 성착취, 금품 [3] file 유자자 22.12.06 7 436
108479 코로나 후유증 [1]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22.12.06 3 179
108478 이번 월드컵으로 느낀 아시아 축구 [5] 읭읭이 22.12.06 1 320
108477 귀가중 [3] file AV_Lover 22.12.06 5 94
108476 요거 오랜만이군요 [2] file Aimer 22.12.06 9 279
108475 브라질이 너무 강하군요 ㅠㅠ [1] 익명 22.12.06 3 304
108474 기덕질 하면 보이는거 [2] file 카더 22.12.06 6 248
108473 살려줘요 [3] file 노을빛하늘 22.12.06 4 141
108472 못보신 분들을 위한 브라질전 한짤 요약 [11] file nanpa.exe 22.12.06 21 985
108471 (낚시X) 우리나라 8강 진출했네요 [6] file 오토카모 22.12.06 9 610

추천 IT 소식 [1/]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