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콜 조치된 크릴 오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 BarryWhite
- 조회 수 420
- 2020.06.12. 13:46
코스트코에서 지난 2월 달 구매한 제품 2개인데
오늘 어머니가 매장에 가서 환불 요청을 하니
직원 왈, 2개를 가져와야 1개 값을 환불해 준답니다.
그러면서 "나도 3년을 먹었지만 아무 문제 없었다."
"그래서 이거 먹고 어디 아프면 증명해봐라."
이딴 소리로 결국 1개 값만 환불받으셨습니다.
이게 정상인 건가요?
아니면 제 분노가 정상인건가요?
🥇소식게 수호자🥇미게 지박령🥉큰게 좋아🥇미코의 잡담왕🥈유게 공무원🥉할인 경보📝게시판 소유자(1)✨️🥉에로게 심심이
댓글
14
1등 오토카모
글쓴이
BarryWhite
오토카모 님께
오토카모
BarryWhite 님께
2등 골회
글쓴이
BarryWhite
골회 님께
3등 Aimer
글쓴이
BarryWhite
Aimer 님께
Havokrush
글쓴이
BarryWhite
Havokrush 님께
바인더5CM
글쓴이
BarryWhite
바인더5CM 님께
연월마호
포인트봇
연월마호 님께
글쓴이
BarryWhite
연월마호 님께
2020.06.12. 13:48
2020.06.12. 13:52
2020.06.12. 14:15
2020.06.12. 13:49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2/0003014127?sid=102
비슷한 내용 나오긴 흐네요..ㅠ 코스트코에선 전체 환불 해줬다고 하네요
2020.06.12. 13:52
2020.06.12. 13:52
2020.06.12. 13:54
2020.06.12. 13:53
2020.06.12. 13:54
2020.06.12. 13:59
2020.06.12. 14:00
2020.06.12. 14:06
2020.06.12. 14:05
2020.06.12. 15:02
코스트코가 그랬다고요? 그럴리가..
반품에는 아무런 말도 안하던걸요요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한거 완전히 환불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