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몬스터

Brontosaurus

20201123_000737.jpg

석류시럽 0.5oz

라임주스 1oz

자몽주스 4oz(원래 레시피는 3oz)

쉐킷쉐킷

클럽소다 가득

 

얼음대신 냉동자몽을 잔뜩 넣었더니 색이 섞여버리네요

몬스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도인 하와이 오아후 섬 노스쇼어 비치 '반자이 파이프라인'은 매년 겨울 짧은 기간 동안 최고의 파도를 만들어내죠. 그 자연의 위대함에 경의를 표하며, 우리는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를 창조했습니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과일들인 패션프루트, 오렌지, 구아바에 우리의 대표적인 에너지 블렌드를 더해 "몬스터화"해냈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딴 파도에 어울리게 전설이 될 운명이죠!
댓글
5
Terrapin
2등 Terrapin
2020.11.23. 00:11

프사 색깔 깔맞춤 추

 

냉동 자몽의 결이 수박같네요

[Terrap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루시우
3등 루시우
2020.11.23. 00:11

맛있겠네요😊

[루시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몬스터
글쓴이
몬스터 루시우 님께
2020.11.23. 00:12

사실 그냥 자몽에이드 같아서 신맛을 좀 더 넣어볼까 합니다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1118 수정 admin 19.11.25 2 4017
핫글 그동안 정들었던 미코를 이제는... [23] update 보거 12:02 24 260
핫글 [혐] [보지마세요] 아..ㅠㅠㅠㅠㅠㅠㅠ [9] file 대출받아서기변함 10:09 13 299
67107 쿠이쿠이 [28] ^^ 20.11.23 3 113
67106 한 2000정도 넣어둘 좋은 주식 없을까요? [14] 슈갤럼 20.11.23 0 180
67105 가짜사나이 마저 나오나 보네요. [6] file 기변증 20.11.23 0 184
67104 아 고양이놈 결국 [16] file Chord 20.11.23 3 132
67103 일본은 한번 가보고 싶네요 [9] 지라고 20.11.23 1 105
67102 이 시각 가장 평화로운 게시판 [4] 이점오오분의일 20.11.23 0 79
67101 티빙 내달 15일부터 가격인상 들어가네요 file MrGom™ 20.11.23 1 55
67100 버거킹 신메뉴 출시 [11] file ㄹㅇㅋㅋ 20.11.23 1 201
67099 대체 길가에 ㅋㄷ 상자는 왜 버려져 있나요 [14] MrGom™ 20.11.23 4 215
67098 미코 고인물이자 경고회원입니다 [4] file 갤러리별 20.11.23 1 121
67097 코로나 확진자 어제 271명 발생. [2] ㄹㅇㅋㅋ 20.11.23 1 127
67096 내가 누구? [11] file 슈피리어 20.11.23 8 318
67095 내가 누구? [6] file Aimer 20.11.23 14 358
67094 미밴드5 배터리 [5] file Alternative 20.11.23 0 150
67093 가까히서 보면 희극 [20] file Alternative 20.11.23 4 345
67092 [ㅎㅂ] 둘리 [3] file 범죄자호날두 20.11.23 3 335
67091 오늘날씨, 출근길 영하권 서울 –2도, 강풍에 체감온도 뚝↓ 곳곳 한파주의보…미세먼지 좋음 뉴스봇 20.11.23 0 46
67090 12시가 지났습니다 [10] file MILI 20.11.23 3 122
Brontosaurus [5] file 몬스터 20.11.23 3 98
67088 라면 먹고 잔다 vs 걍 잔다 [9] 범죄자호날두 20.11.23 2 15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