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이어/헤드폰 등 IT제품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요트마스터

미니 갤럭시 a80이 최고의 가성비인 이유.EU

전면지문인식 + 8기가램 + 휘리릭 돌아가는 어그로 카메라 + 25W 고속충전 + 삼성페이 + 48메가 카메라 + 삼성서비스센터에서 편하게 수리가능 한 폰이 단돈 28만원.....?

 

단점은EMMC ㄷㄷㄷㄷ

 

수정. UFS라고 합니다 ㄷㄷㄷ 진짜 가성비 갑

댓글
26
Memeko
1등 Memeko
2019.11.09. 16:04

+ 갓냅 킹래곤 730G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Memeko 님께
2019.11.09. 16:05

갓컴 싸랑해요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2등 하늘
2019.11.09. 16:04

단점도 수두룩하지만 

아.. ㅋㅋㅋ 계속 고민되네요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하늘 님께
2019.11.09. 16:06

삼성의 쓸만한 '새'폰을 30 언더로 구매할 수 있다는건 진짜 쩝니다 ㄷㄷㄷ

비슷한 사양의 중국폰도 20초반이니까요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09. 16:07

크트라 웁니다.. 

근데 신규유심파고 14일 후 해지하면 되는거 같은데 제도를 정확히 몰라서요

어차피 S11플랫도 없는거 같고 1년정도 쓸 폰으로 딱인데..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하늘 님께
2019.11.09. 16:09

크트라 우실 필요 없습니다. 

11번가 구매조건은 구매월+1개월 유지기간이고 유심기변은 제한 없습니다. 

구매하시고 sk유심 한번 꼽아서 개통시키고 바로 빼고 크트 유심 꼽아서 쓰시면 됩니다.

sk는 1월1일 다음날에 해지하시면 되구요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숲속의참치
숲속의참치 하늘 님께
2019.11.09. 16:09

14일 후 해지하시면 됩니다. 

 

ㄱㄱ...

 

티다에서 구매하시면 태클 안걸어요.

 

티다에서 구매하시면 할인 똑같이 받아요 

[숲속의참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숲속의참치 님께
2019.11.09. 16:11

11번가도 똑같은 티다인데 할인이 오집니다 11번가 ㄱ 

근데 14일 이내 해지하면 블랙리스트 올라가서 다시는 11번가 티다에서 폰 못삽니다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09. 16:13

1개월인가요 11번가는? --> 아 댓글 이해했어여 1월 1일 이후에 해지하면 되는거군요

 

그냥 가장 낮은요금제 신규가입하고

위약금은 유심비 5500 + 1개월치 선약위약금(1만원 내외?) 이정도만 내면 되는건가여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하늘 님께
2019.11.09. 16:16

표준요금제 1.21만 짜리로 가입하시고 유심비 0.77만 입니다. 

선약은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다 토해내야되니까요

그럼 토탈 비용 = 폰 36.85만 + 요금 1달 반(대략 1.8만) + 유심비 0.77만 - 삼성페이 선불카드 1만 - 버즈 중고 10~11만 = 27~28만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09. 16:18

ㄷㄷㄷㄷ

잘 생각해보겠습니다. 근데 절반 이상은 사는걸로 넘어왔습니다.

예전부터 보던 폰이고 단점많지만 넘 싼데다가 절차를 잘 알려주셔서 ㅋㅋㅋ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숲속의참치
숲속의참치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09. 16:23

엥 저 11번가 말씀드린거 맞는데, 블랙리스트가 있어요?

[숲속의참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숲속의참치 님께
2019.11.09. 16:24

판매자가 판매조건이 M+1개월이라고 명시 해놨더라구요 

바로 해지해도 '되기는' 됩니다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숲속의참치 님께
2019.11.09. 16:14

정보 감사합니다.. 조금만 더 고민해보고 사야겠어요

이거 어차피 14일 안에만 사전예약으로 사면 버즈 주는건 확정 맞죠?

물량 후달릴리는 없겠지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헤리턴스
3등 인헤리턴스
2019.11.09. 16:06

후...놋구 잠깐 나가있어...

[인헤리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인헤리턴스 님께
2019.11.09. 16:10

놋구가 더 좋은것 같읍니다.

방수+ 용량 확장가능 + ois 잇음 + 무선충전 + s펜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헤리턴스
인헤리턴스 요트마스터 님께
2019.11.09. 16:14

전 제 놋구를 사랑합니다만 신박함은 a80인듯요 ㅋㅋ

[인헤리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헤엄치는고래
헤엄치는고래
2019.11.09. 16:07

근데 휘리릭은 셀카 안찍으면 소용없는 기능이라 저같은 존못은 못삽니다 ㅠㅠ

[헤엄치는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헤엄치는고래 님께
2019.11.09. 16:08

오히려 좋죠 셀카 안찍는 대신에 진정한 Bezel-less 로 사용 할 수 있으니까요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숲속의참치
숲속의참치 범죄자호날두 님께
2019.11.09. 16:09

에이 폴드 270 아이폰 220

[숲속의참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범죄자호날두 님께
2019.11.09. 16:12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보살
보살
2019.11.09. 16:15

헐! 삼성페이도 되는군요!!

[보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글쓴이
요트마스터 보살 님께
2019.11.09. 16:17

무려 삼성페이가 됩니다 ㄷㄷㄷ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undle
Bundle
2019.11.09. 17:03

엥 어디서 28만원이죠??

 

11번가군녀

[Bund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GalaxyNote3
GalaxyNote3
2019.11.10. 09:44

ios 달려서나왓으면 어마어마햇을듯 

[GalaxyNote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미니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191101 수정 file admin 18.08.04 7 9431
핫글 미니 제품이 안 팔릴 이유를 찾는건 정말 쉽습니다. [17] 제도샤프 19.11.15 12 701
핫글 미니 모토로라 관련해서 다시 한 번 글 써봅니다 [22] file 멜로엘로 19.11.15 5 556
38922 음향 에코버즈 잠깐 들어본 평 [8] file 팝카드있으세요 19.11.09 0 515
38921 미니 삼성 카메라 앱에서 108MP 해상도 옵션 확인 [13] Eidio 19.11.09 0 613
38920 미니 갤럭시S10+ 3차 베타 화면켜짐 고속충전 테스트 후기 [2] 딸기맛치킨 19.11.09 5 414
38919 미니 스크에서 a80이렇게 파격적으로 푸는데 [7] 울라 19.11.09 0 563
38918 미니 a80 전시된곳 없나요 Kerubim 19.11.09 0 108
38917 미니 자급제폰에서 안되는 통신사 서비스 뭐가 있을까요 [5] [성공]함께크는성장 19.11.09 0 270
38916 미니 A80 SKT 단독 출시군요 [2] LG전자 19.11.09 0 460
38915 미니 A80 단점 중에서 제가 느끼지 못하는 것들 [6] 귀주대첩 19.11.09 0 567
38914 미니 담주 미코 예상 [4] 인헤리턴스 19.11.09 0 496
38913 미니 레이저폰 사지 마세요 [3] LG알바 19.11.09 0 595
38912 미니 a50 35만원 주고 산 흑우 없제 [7] 바인더7CM 19.11.09 0 447
38911 미니 A80 eMMC입니다. [12] BarryWhite 19.11.09 0 818
38910 미니 자급제 vs 통신사 [4] [성공]함께크는성장 19.11.09 0 215
38909 미니 lg a80 때문에 오열중 ㅠ ㅜㅜ [5] 헤엄치는고래 19.11.09 0 523
38908 미니 A80을 구매한 이유 [9] 귀주대첩 19.11.09 1 462
미니 갤럭시 a80이 최고의 가성비인 이유.EU [26] 요트마스터 19.11.09 2 1042
38906 미니 갤럭시A80 사전예약 했습니다 [12] 귀주대첩 19.11.09 0 343
38905 미니 디바이스 케어 위젯 색상 변경 못하나요? [6] file Angry 19.11.09 0 232
38904 미니 S10 파이인데 네비가 이상하네요 [1] 브니엘 19.11.09 0 125
38903 미니 108mp센서는 과장좀 보태면 인덕션만한 크기네요 [3] file 청림 19.11.09 0 464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