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미니 아난드텍, 스냅865 성능공개

  • 바보중
  • 조회 수 1069
  • 2020.01.16. 23:46

Internet_20200116_234335_6.png

Internet_20200116_234335_5.png

Internet_20200116_234335_4.png

Internet_20200116_234335_3.png

Internet_20200116_234335_2.png

Internet_20200116_234335_1.png

 

 

 

 

결론. 865의 피크성능이 a13 서스테인 성능보다 딸림

a13의 강력한 성능만 증명한 꼴 ㄷㄷ

댓글
38
흡혈귀왕
1등 흡혈귀왕
2020.01.16. 23:47

애플은 딴나라 애들 ㅠㅠ

[흡혈귀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흡혈귀왕 님께
2020.01.16. 23:51

다 좋은데 왜 하필 램크루지.....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기변증
2등 기변증
2020.01.16. 23:48

A13: 아직 멀었다.

[기변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기변증 님께
2020.01.16. 23:51

내년은 되어야 잡을듯요 ㄷㄷ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범죄자호날두
3등 범죄자호날두
2020.01.16. 23:48

엑시보다 좋으면

그걸로 만족해요...

[범죄자호날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범죄자호날두 님께
2020.01.16. 23:51

꿈이 너무 낮으십니다 선생님 ㅠ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BarryWhite 님께
2020.01.16. 23:52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dlwlrma
dlwlrma
2020.01.16. 23:51

S20 990이면 더절망적인데 스냅이라다행

[dlwlrm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dlwlrma 님께
2020.01.16. 23:53

저건 벤치라서 사실 별 차이없을겁니다. ㅋㅋㅋㅋ

엑시는 최적화와 전력소모가 문제인 놈이지 벤치값은 준수하거든요 ㅠ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흡혈귀왕
흡혈귀왕 dlwlrma 님께
2020.01.17. 00:03

벤치 별 차이없을걸요 아마

[흡혈귀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성공]함께크는성장
2020.01.17. 00:02

아이폰이 노트10+ 마냥 램 12기가 넣었으면 실사용 기준으로 진짜 한 10년은 벌어졌을 듯요

[[성공]함께크는성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성공]함께크는성장 님께
2020.01.17. 00:07

10년까진 아니고 2년정도 생각하지만 어쨌든 잡을수없는 넘사벽.....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신규유저
신규유저
2020.01.17. 00:04

애플 성능에 감동받고 갑니다

[신규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신규유저 님께
2020.01.17. 00:07

그러니까 아이폰을 사세요?!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배붕이
2020.01.17. 00:07

855대비 성능향상이 좀 있네요 이것만으로도 만족...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배붕이 님께
2020.01.17. 00:21

같은 7nm공정이여서 그렇지 내년엔 확 죻아질겁니다.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신규유저
신규유저
2020.01.17. 00:08

근데 3D Mark는 서스테인이 피크보다 높은 경우도 있는데 

이건 무슨 경우인가요

[신규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신규유저 님께
2020.01.17. 00:20

3d mark는 개인적으로 썩 신뢰가 안가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점수가 크게 요동치는 툴이여서요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2020.01.17. 00:13

A13 와 ㅋㅋㅋㅋㅋㅋ 오지네요 진짜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하늘 님께
2020.01.17. 00:21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감자해커
감자해커
2020.01.17. 00:53

AI성능 장난아닌데요 ㄷㄷ

[감자해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감자해커 님께
2020.01.17. 01:35

ㄷㄷㄷㄷㄷ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청정수
2020.01.17. 00:58

흠...얼마나 좋다고 해야할까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청정수 님께
2020.01.17. 01:35

a11~12정도 왔다갔다한다고 보면 되겠네요 성능자체는 좀 더 떨어져도 그만큼 전력소모는 낮으니까요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청정수 바보중 님께
2020.01.17. 01:42

A12는 넘을거라 생각했는더 예전 긱벤치 유출됬을때 멀티코어가 a13이랑 거의 동급이었던건 대체 뭐였을까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청정수 님께
2020.01.17. 01:48

아아 a12와 a13은 사실 엄청난 차이까진 아닙니다. 공정향상률이 한자리수대라 아키텍쳐 개선까지 포함해도 약 25프로 성능향상... 뒤지게 큰건가? ㅋㅋㅋㅋㅋ

암튼 cpu에서 멀티는 a12와 a13사이(a13에 가까움), 싱글은 a11과 거의 비슷

gpu 역시 a11과 a12정도에 있어서 토탈성능은 a12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청정수 바보중 님께
2020.01.17. 10:21

멀티가 높으몃면 어떤면에서 좋나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청정수 님께
2020.01.17. 11:13

다중작업에 좋죠. 머리가 많아지는것과 같은이치입니다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청정수 바보중 님께
2020.01.17. 11:25

예를 들어서 어떤것이있나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폴리니
폴리니 청정수 님께
2020.01.17. 13:41

멀티코어를 쓸수있는 단일 작업이나

멀티코어를 쓸수 없는 단일 작업들을 여러개 돌리는 다중 작업시 좋습니다

 

후자의 상황은 모바일에서 거의 없다고 보면 되고(멀티태스킹이라고 해도 점유율 높은 작업은 한두개 나머지는 곁다리)

전자는 일부 작업에서 멀티코어를 사용합니다 앱 설치나 영상처리, 일부 게임 등

[폴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청정수 님께
2020.01.17. 14:09

플리니님이 잘 설명해주셨네요

자세한 예를 들자면 pip(멀티화면)로 게임을 하면서 인터넷 스트리밍을 시청한다던지 할때 버벅임이 굉장히 줄겠죠 멀티코어 성능이 좋다면

 

뿐만 아니라 모든 운영체제는 뒤에서 알게모르게 프로세스들이 많이 돌아가기 때문에 멀티코어 성능이 높을수록 버벅임이 줄어듭니다.

싱글코어는 음 빠릿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여 어떤 특정한 작업을 할때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청정수 바보중 님께
2020.01.17. 20:03

게임쪽에도 멀티코어를 쓰는건가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청정수 님께
2020.01.17. 20:18

개발자 역량이라 얼마나 잘 써먹을지는 각 게임최적화에 달렸어요. 보통 듀얼코어는 다 써먹지만요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청정수 바보중 님께
2020.01.17. 21:29

그렇군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워런티비오루
워런티비오루
2020.01.17. 01:27

엑시가 다시 제성능을 찾길 바라며

 

근데 역시 A13은 오지네요

[워런티비오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바보중 워런티비오루 님께
2020.01.17. 01:35

최소 2년은 걸릴듯합니다.... 

[바보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열등생
열등생
2020.01.17. 03:16

애플...ㄷㄷㄷㄷ

[열등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856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710 수정 file admin 18.08.04 8 22074
핫글 음향 미코 1호구매자 ㅆㄱㄴ?? [26] updatefile 서녘마리 11:35 14 1071
핫글 미니 갤럭시 언팩기념(?) S20 울트라 사진모음(※약스압주의) [13] file 괴짜 20.08.05 14 1116
44425 미니 노트10+ 쓸수록 내실이 꽤 튼튼한 폰 같읍니다. [13] 프라페노 20.01.17 0 672
44424 미니 네이버 카페앱 쓰시는붐 [14] file Serian 20.01.17 0 451
44423 미니 노트 10이나 폴드 쓰시는 분들 [15] 브니엘 20.01.17 0 399
44422 미니 고화소+망원으로 경쟁이 치열해지면 OIS 도 중요해지겠군요 choijm0715 20.01.17 0 179
44421 미니 애플은 pc용 cpu는 따로 안만드나요 [11] 셈숭전자 20.01.17 0 483
44420 미니 화웨이 P40 Pro에 10배줌 잠망경이 달렸으니.... [12] 흡혈귀왕 20.01.17 0 439
44419 미니 S10vsS20 [8] 938272 20.01.17 0 623
44418 미니 갤20 루머스펙 기준 기대되는점 그럴리가 20.01.17 0 288
44417 미니 크롬 카나리아 원래 64비트가 없나요? [3] [성공]함께크는성장 20.01.17 0 230
44416 미니 진짜 애플의 ap설계 능력은 볼때마다 놀랍습니다 [15] IceCat 20.01.17 0 929
44415 미니 몽아재: S20 울트라 광학10배줌X 5배줌 [4] 범죄자호날두 20.01.17 1 692
44414 미니 무슨 어플 업데이트 용량이 이리 큰지.. [1] file 셈숭전자 20.01.17 0 702
44413 미니 근데 스냅865 성능향상은... [7] 흡혈귀왕 20.01.17 1 717
44412 미니 os업데이트하고 공초를 하면 귀찮아지는 점 [13] file 셈숭전자 20.01.17 0 719
44411 미니 20 키메라 센서 [9] file aleji 20.01.17 0 560
미니 아난드텍, 스냅865 성능공개 [38] file 바보중 20.01.16 1 1069
44409 미니 삼성 AR 이모지 담당하는 직원분... [19] 하렌쿠우 20.01.16 0 713
44408 미니 근데 G9가 나오면요 [8] 팝카드있으세요 20.01.16 0 510
44407 미니 앱코 기판 자국관련 해명올라왔네요 LTE 20.01.16 1 667
44406 미니 근데 이쯤되면 G9도 램 12기가 달고 나오는거겟죠? [1] S7엣지 20.01.16 0 218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