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5g자급제 단말기 보험가입(부제:lte요금제 계속 유지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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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03.02. 16:53
절차
-첫째날
kt보험 센터 연락 - 서류 전송 - 보험 가입 가능 전화 받음
-둘째날
kt 지점 방문 - kt보험 센터 전화 - 지점 담당자와 보험담당자 통화 - 5G요금제 변경 및 보험가입 완료 - 유심 빼서 lte핸드폰에 장착 - 114 전화 - lte 요금제로 변경 요청 - 예전 사용하던 요금제 사라져서 새로운 lte요금제로 변경 - 완료
이런 작업 전에 여러 정보를 찾아봤는데 114에서 lte '요금제 원복이 가능하다, 지점에서 요금제 원복이 가능하다' 등등
말이 많았는데요 제가 갔던 지점에서 물어보니까 지점둥절 '안되요 내일 다시오세요'
이게 함정인게 하루 지나면 아마 요금제 원복이 불가해서 한달 기다려야 함
그래서 집에와서 114에 전화해서 요금제 lte로 변경하고 싶다니까 ok 했습니다
but 원래 사용하던 요금제가 없어진 요금제라서 비슷한 요금제로 변경했습니다
추측컨대 지점에서도 요금제 원복이 가능하지만 교육이 잘 안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결론 : lte요금제 유지하면서 5g 자급제 단말기도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
전 SKT인데..
데쉐유지가 될지가 걱정이더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