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닉네임없음

미니 컴잘알분들 듀얼모니터 쓰면서 동시에 소리 나오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현재 모니터(내장 스피커 없음) + 본체에 사운드바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여기에 모니터 하나 더 추가(얘도 내장 스피커 없음)해서 듀얼로 사용하려는데 사운드바 한개에서 두 모니터 소리가 나오게 할 수 있을까요?

닉네임없음
LG Optimus Black
LG Optimus LTE 2
LG Optimus LTE 2
LG G2
LG G PRO 2
LG V20
LG V35
--- RIP LG ---
SMASUMG Galaxy Note 10+ 5G
댓글
16
쥐쥐코리아
1등 쥐쥐코리아
2020.03.25. 23:57

소리는 본체에서 나는거 아닌가요

[쥐쥐코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글쓴이
닉네임없음 쥐쥐코리아 님께
2020.03.25. 23:59

본체에서 사운드바 연결해서 쓰는중인데 그냥 모니터 사서 흐드미로 본체 연결하면 자동으로 소리 나오는건가요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폴드를쓰는겁니다
2등 갤폴드를쓰는겁니다
2020.03.26. 00:05

무슨 말인지 상황이 좀 이해가 가지 않는데..

하나의 컴퓨터에 듀얼모니터로 쓰겠다는거 인가요?

컴터 하나에 화면 두개인데 화면별로 소리가 따로 나오는게 의미가 있나요.. 어짜피 같은 운영체제에서 소리뽑아내는거라 본체나 모니터나 다를게없는뎅... 어디서 내보내냐의 차이이지 모니터에 꽂든 지금 쓰시는 본체에 꽂든 좌우 모니터에 뭔 영상을 띄워놔도 소리출력은 한곳으로 같아요.

[갤폴드를쓰는겁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글쓴이
닉네임없음 갤폴드를쓰는겁니다 님께
2020.03.26. 00:11

컴알못이라 설정을 따로 만져야 하나 해서 물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eewon
3등 Heewon
2020.03.26. 00:08

컴퓨터가 한대인데 두개의 소리를 한곳으로 출력하는 방법을 문의하시는게 이상하네요

그냥 쓰던대로 쓰시면 되는거 아닌가요?

[Heew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글쓴이
닉네임없음 Heewon 님께
2020.03.26. 00:10

이쪽은 잘 몰라서요 ㅠㅠ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eewon
Heewon 닉네임없음 님께
2020.03.26. 00:11

보통은 컴퓨터 한대에 모니터를 듀얼로 구성해서

각 모니터별로 사운드를 따로 출력하고싶다

이런식으로 문의를 하시고 답변은 불가능합니다인데

처음겪는상황이라 당황스럽습니다

[Heew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글쓴이
닉네임없음 Heewon 님께
2020.03.26. 00:13

음...

본체1개에 듀얼모니터 연결하고 각각 영상을 틀면 사운드바에서 두 소리가 섞여서 나오는걸 말하는거에요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닉네임없음 님께
2020.03.26. 00:13
닉네임없음 님, 1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2020.03.26. 00:10

어... 당연히 되죠?? 질문하신게 정확한지 한번 확인부탁드립니다

[유비소프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글쓴이
닉네임없음 유비소프트 님께
2020.03.26. 00:14

본체1에 모니터랑 사운드바 연결된 상태

+

여기에 서브모니터 하나 더 들일 예정이고

+

두 모니터에서 각각 영상을 틀었을 때 (예를들어 서브모니터 넷플릭스, 메인모니터 유튜브) 소리가 사운드바에서 섞여 나오는걸 생각하고 있습니당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폴드를쓰는겁니다
갤폴드를쓰는겁니다 닉네임없음 님께
2020.03.26. 00:15

그냥 꽂으시면 알아서 나옵니당

모니터별로 소리 출력 따로 해줘야하는거 아니예요~

[갤폴드를쓰는겁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글쓴이
닉네임없음 갤폴드를쓰는겁니다 님께
2020.03.26. 00:15

감사합니다 ㅜㅜ 컴알못이라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뒷동산
뒷동산
2020.03.26. 00:39

모니터를 듀얼로 구성하던 그 이상으로 구성하던 소리는 같은 소리일겁니다. 단 모니터별로 소리를 다 내고 싶다면 모니터가 hdmi단자로 연결되어 스피커가 달려있어야되거나, 각각의 모니터에 오디오케이블을 연결해야 합니다. 근데 두개의 모니터에 서로다른 영상을 틀었을 경우 각각의 모니터에 각각의 영상소리만 듣고 싶다면 불가능합니다.

[뒷동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뒷동산 님께
2020.03.26. 00:39
뒷동산 님, 8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솅종
솅종
2020.03.26. 14:33

모니터가 소리를 내는게 아니잖아요.

[솅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미니기기 게시판 이용수칙 200202 수정 file admin 18.08.04 8 14728
핫글 미니 [pic] LG G,V 버리고 초콜릿폰 부활 갑시다 [25] updatefile Stellist 20.03.28 4 786
핫글 음향 [pic] AKG N40 [6] newfile Stellist 00:08 4 290
55806 미니 Surface X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skt가 선출시 [16] Futuristics 20.03.26 0 536
55805 미니 애플 관련 제품은 이제 언팩조차 재미가 없네요. Futuristics 20.03.26 0 263
55804 미니 S20 Ultra 카메라 UI/UX 개선이라 할것도 없이... [10] file 흡혈귀왕 20.03.26 0 1111
55803 미니 언더kg 아이패드 프로 11, 12.9인치 개봉기 기변증 20.03.26 0 456
55802 미니 웰스토리 akg n400 품절... [2] file 아스펠 20.03.26 0 908
55801 미니 엑시노스는 2군Ap로 쓰는게 맞죠 [7] 갤럭시S20존버 20.03.26 0 390
55800 미니 AF랑 DR 개선이면 갓울트라되나요?ㄷㄷㄷㄷ [12] 흡혈귀왕 20.03.26 0 458
55799 미니 S20U Exynos990 업뎃 & 사진 & 동영상 클립. [26] file Greenjuices 20.03.26 4 1309
55798 미니 원플러스8프로 스펙시트 [3] file 범죄자호날두 20.03.26 0 347
55797 미니 제 패턴이 주사율 옵션에 별로 영향을 안 받는 듯 [2] aleji 20.03.26 0 305
55796 미니 오늘의 루머 [6] file 쿼드쿼드 20.03.26 0 745
55795 미니 갤럭시 노트20 가격은 과연 어느 선일지 궁금하네요 [16] Terrapin 20.03.26 0 461
55794 미니 샤오미 65W GaN 충전기 PPS 지원하는가보네요? [3] file 하렌쿠우 20.03.26 0 572
55793 미니 MC DJ Koh가 떠난 이유. [9] file 감자해커 20.03.26 0 925
55792 미니 AMD가 소스코드 유출 관련 공식 성명 냈군요. [1] file LG알바 20.03.26 0 579
55791 미니 엑스페리아 1 마크 2 카메라 센서 정보 (IMX557 탑재) [1] file S.C 20.03.26 0 433
55790 미니 LG의 매스프리미엄 한번 느껴보겠습니다. [9] file 배붕이 20.03.26 0 593
55789 미니 엑시노스 980벤치마크..... [10] file LaPL 20.03.26 0 957
55788 미니 울레기 AF 개선 기원 야간모드 1배, 5배, 10배 줌들 [5] file 흡혈귀왕 20.03.26 1 266
미니 컴잘알분들 듀얼모니터 쓰면서 동시에 소리 나오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16] 닉네임없음 20.03.25 0 26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