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 사용관련해서 골때리는경우에 걸렸네요
- Chrop
- 조회 수 183
- 2021.09.09. 17:54
이전글 : https://meeco.kr/free/33363184
저상태에서 좀더 전화를 돌려보니 해당업주 지역관할에 다시 전화를 하게되었는데
카드사쪽에서 최근에 업주가 바뀌었다는 정보가 뜬다고 해서 이점을 말씀드리니 보통 업주가 바뀌면 다시 등록을 하게되는데 이부분에서 정보가 안맞거나 오류가 있으면 사용이 안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리스트 자체는 이게 실시간으로 바뀌는게 아니다보니 이전정보로 올라갔을수도 있으며 수정자체에 대해서는 확답을 안해주셨습니다
최종적으로는 소비자나 지자체에서는 할수있는 방법이 없고 점주가 수정을 해야되는부분이라서 해결이 상당히 힘든경우라고 합니다
즉 리스트만 보고 갔다가 저렇게 그사이에 점주가 바뀌었다는등 특이한 경우에 걸리면 리스트에 다떠도 차감안되어서
소비자만 뭐되는경우가 있으니 유의하면서 사용해야될거 같습니다
댓글
뭐 그래도 지원금 쓰려고 했는데 안될경우엔 다 취소처리 해주더라구요.
음식점 같은 경우 다 먹고 난담에 저런 상황이면 머리 아프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