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one ui는 왜 이렇게 못할까요?
- 감자
- 조회 수 766
- 2019.10.29. 12:22
댓글
23
1등 비온날흙비린내
글쓴이
감자
비온날흙비린내 님께
2등 aleji
글쓴이
감자
aleji 님께
3등 Reo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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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
ReoNa 님께
ReoNa
감자 님께
글쓴이
감자
ReoNa 님께
뉴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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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
뉴랜드 님께
화이트갤럭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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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
화이트갤럭시 님께
김뉴비
글쓴이
감자
김뉴비 님께
김뉴비
감자 님께
best 제도샤프
수크
제도샤프 님께
글쓴이
감자
제도샤프 님께
글쓴이
감자
제도샤프 님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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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 님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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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
제도샤프 님께
제도샤프
감자 님께
감자
제도샤프 님께
2019.10.29. 12:23
2019.10.29. 12:26
2019.10.29. 12:23
2019.10.29. 12:27
2019.10.29. 12:28
2019.10.29. 12:32
2019.10.29. 12:45
2019.10.29. 12:54
2019.10.29. 12:29
2019.10.29. 12:34
2019.10.29. 12:33
2019.10.29. 12:35
2019.10.29. 12:31
2019.10.29. 12:37
2019.10.29. 14:55
2019.10.29. 13:48
최근 사용자들은 그냥 많은 애니메이션만 좋아하는 경향이 있기는 합니다만... 컨셉차이로 일장일단이 다 있습니다. 무조건 위에게 보기좋은건 또 아니예요. 애니메이션의 많고 적음도 UI/UX디자인에서 중요하게 고려되어야하는데... 우리가 단순히 음? 이거 라운딩 주고 왔다갔다 하면 되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하는 것들이 잡아먹는 리소스들 하며 (생각보다 많습니다. 단순 블러만 자원 많이잡아먹는게 아니예요.) 하위메뉴에서의 일관성이며 검토해야하는 분량이 한 트럭 산더미예요. 그리고 이런저런 경험들을 검토하다보면 사용자경험측면에서 디메리트가 되는 부분들이 꼭 나타납니다. 못하는게 아니라, 이유가 있어서 안하는것에 가깝습니다. 이거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또 글 한트럭 분량이라서 언젠가는 꼭...
2019.10.29. 14:41
2019.10.29. 14:42
2019.10.29. 14:49
2019.10.29. 14:51
저런! 크롬의 댓글 두개달리는 버그에 당하셨군요... 여튼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동적으로 움직이는 타이틀의 경우 시스템의 복잡도로 인해 오히려 산만하다고 느낄 소지가 더 많은 것처럼 보여요. 꼭 휴대폰 사용에 필요한 액션인가? 다른 시스템 요소들과 일관적으로 동작하는가? 두 개의 질문을 놓고 봤을 때 YES라고 답하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예용. 아마 이번 안드10 기본 애니메이션이 역동적으로 변해서 좋아하시는 분들이 대다수겠지만 분명히 이거 어지럽다는 의견도 나올거예유... ㅋㅋㅋ
2019.10.29. 15:03
2019.10.29. 15:13
2019.10.29. 14:49
기술력이 딸릴거 같지는 않고 아무래도 저렇게 처리할 생각을 안/못 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