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삼성노트 팀은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은가 봅니다.
- 세브
- 조회 수 710
- 2020.12.29. 23:08
https://r1.community.samsung.com/t5/태블릿/삼성노트-팀은-정말-사용자-로그를-확인하는-것이-맞나요/td-p/8316625
제가 작성한 글입니다.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 열심히 보냈더니 3분이내의 로그만 기록된대서
3분이내로 보내고 증상 재발현이 되어 또 보내서 총 2회보냈습니다.
녹화도 찍어둬서 삼성멤버스에도 올렸구요.
삼성노트 담당자님도 댓글 달아주셨습니다.
근데 2주만에 답변오더니 로그 분석도 안되고 영상이나 보내달라는데,
그럼 로그 전송을 구태여 소비자가 왜 하는 것이며 멤버스에 올려서 담당자가 확인한 버그사항을 2주나 되서야 영상도 같이보내셔야죠. 하는게 말이 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11월 말 업데이트이후로 필기감도 구려져서 이젠 진짜 왜 삼성노트를 써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
필기감도 정말 안좋아졌고... 12월 업뎃은 왜 건너뛰는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