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디스풋 열리는 데로 걸려고 했는데 판매자에게 답장을 받았습니다.
- Havokrush
- 조회 수 177
- 2021.01.15. 12:22
디스풋까지 대충 닷새나 남았던 상황에서 디스풋 걸기 전에 판매자 말이나 들어보자는 심정으로 다음과 같이 보냈습니다.
Hello. I received the product and it is not a display of XPS 15 9570 but a display of XPS 15 9560. What happened?
I bought it because I heard that it is a display of XPS 15 9570.
I'd like to do that if I can only refund the display. Or I'd like to exchange it for a 9570 display.
그랬더니, 다음과 같이 답장이 왔습니다.
Please show me your original display,and the one you receive,i will check and then help you.thank you
그리고 사진을 줬더니 이번에는 SKU(부품 번호)를 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부품 번호가 적힌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줬습니다. 이게 당신이 보내준 부품의 SKU다. 확실히 HHTKR(9570은 JXF32임.)라고 기재되어있다는 내용과 함께 말이죠.
그랬더니 자기 실수라고 잘못했다면서 물건 돌려주고 교환하겠냐고 물어봅니다. 가장 저렴한 배송편으로 보내라는데...
솔직히 알리 스탠다드 시핑보다 더 저렴한 배송편이 국내에서는 없을 거 같은데 말이죠.
그냥 환불하겠다고 말하는 게 나으려나요? 아니면 시간 더 들더라도 교환을 받는 게 나을까요?
받아본 물건 상태 보면 코스메틱 이슈 정도가 아니라 맥이려고 일부러 저런 거 보내나 싶을 정도라서 교환해서 다시 오는 물건도 멀쩡하리라는 보장도 없을 거 같은데...
차라리 답장이라도 없었으면 마음 편하게 디스풋이라도 걸텐데, 의외로 답장은 늦더라도 꼬박꼬박 하니까 고민이 좀 됩니다.
디스풋 거십쇼 환불배송비가 몇만원인데... 1kg 보내는데 우체국기준 2만6천원쯤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