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유플러스 미치겠내요
- jangon
- 조회 수 744
- 2023.04.10. 17:28
갤럭시탭 7+네이비 이용중인데 제 핸드폰 요금제가 태블릿 1회선 무료라 갤럭시탭에 연결해 두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태블릿에서 데이터가 사용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고 근처에 삼성 서비스 센터도 없다보니 그냥 계속 와이파이로 썼습니다.
그러다가 한번 제가 이것저것 테스트를 하는중에 알아낸게 vpn을 사용하면 인터넷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114에 전화해 보니까 기계 문제같다고 삼성 서비스센터 가라고 하길래 갔습니다.
센터에서는 정상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증거로 기사님 유심 꽂았을때 데이터가 되는걸 보여주셨습니다.
그래서 그 태블릿들고 근처 유플러스 대리점 갔습니다. 갔더니 이것저것 해보시더니 이거 명함을 주시면서 죄송한데 이거 원인을 모르겠다 직영점에 방문 부탁드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자기도 이런증상 처음보신다고 혹시나 해결되면 원인좀 알려달라시길래 알겠다하고 직영점을 갔습니다. 거기서 직원분이 이것 저것 테스트 해보시고 유심도 바꿔주시고 했는데도 해결이 안되더라고요. 근데 웃긴건 직원분 유심을 제 테블릿에 꽂거나 제 유심을 직원분꺼에 꽂으면 정상작동합니다. 그리고 유심을 바꾸니까 가끔씩은 인터넷이 됩니다. 그러다가 직원분이 진짜 죄송한데 모르겠다 자기도 이런증상 처음본다 그러셔서 다시 114에 걸었습니다.
그게 금요일이라 오늘 아침에 114에서 다시 연락이 왔어요 그랬더니 하는말이 기계 문제 같다고 삼성 서비스센터 다시 방문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미 방문 했고 정상판정 받았다 했는데 그래도 기계문제인거같다 다시 방문해라 그러길래 토요일날 허리디스크 찢어져서 아프지만 다시 방문 했습니다.
기사님이 태블릿은 정상이지만 혹시모르니까 안테나를 바꿔주셨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기사님 유심으로 동영상 틀면서 확인도 해주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역시 기사님 유심으로는 정상작동하는데 제 유심으로는 인터넷이 되다 안되다 합니다.
그래서 다시 114 걸었더니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길래 기달렸더니 전산망 확인해도 정상이다 이말만 하더라고요
이미 센터에서 정상판정 받은기기를 불량이라고 하면서 다시 재방문 시켜놓고 하는말이 정상이다만 반복해서 화가나서 이거는 내가 못쓴만큼 통신요금 일정금액 환불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했더니 지금 그거에대한 말씀은 드릴수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다시 담당부서에 전달해서 다시 연락주겠답니다.
이거 어찌해야 좋을까요
이미 확인은 하셨겠지만 혹시 APN 설정 쪽은 정상적으로 되어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