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레노버 제품 사용 중도에 환불해 보신 분 계신가요?
- IRIVER
- 조회 수 430
- 2023.06.04. 20:57
올해 1월에 구입한 씽크패드에 지속적인 고장이 발생하여 환불을 받고자 합니다.
다름 아닌 전원 연결 시 슬립모드에 들어가지 않는 증상인데 아주 환장하겠습니다 ㅡ.,ㅡ
동일 증상으로 이미 2회 수리했고 수리 시마다 SSD, 메인보드 등 하드웨어를 교체했음에도 또 동일 고장이 재발하여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르면 동일고장 3회로 환불이 가능한 기준은 맞춰진 것 같은데 인터넷 찾아봐도 사용 중도에 환불받았다는 사례가 없어 걱정스럽네요 ㅡ.,ㅡ
혹시 레노버 제품 사용하시다가 잦은 고장으로 제품 교환이나 환불 받아보신 분 계신가요?
댓글
https://download.lenovo.com/lenovo/lsw/lenovo_pc_devices_services_agreement_korean_ap.pdf
위에 보니, 반품/환불에 대한 정책은 국가별로 다른 상황에서
호주만이 제품 하자에 대한 반품 조치를 명시하고 있어서
그 외 국가인 한국에서는 소비자분쟁이 있어도 수리로만 응대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