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노트북 보증기간 3개월만 늘려달라고하면 진상일까요
- jangon
- 조회 수 312
- 2022.03.08. 18:41
전화하니까 노트북 환불 안된대요 어떻게 진행하는게 좋을까요? - 미코 (meeco.kr)
노트북 이번에는 본사 측에서 누락됐다네요 미치겠어요 진행과정 보면 이해하실겁니다 - 미코 (meeco.kr)
실질적으로 정상적으로 사용한 기간들은 손에 꼽아가지고 그냥 환불받을려다가
이거땜에 지금 1년넘게 고생중이고 너무 힘들고 스트레스 받아서 그냥
이넘들이 하자는대로 할까 싶어요
대신에 보증기간 1년을 해준다고 했었는데 여기다가 3개월만 더 늘려달라고 해볼까 하는데 너무 진상같나요?
아니면 괜찮을까요?
댓글
14
1등 여가어딥미코
포인트봇
여가어딥미코 님께
글쓴이
jangon
여가어딥미코 님께
포인트봇
jangon 님께
여가어딥미코
jangon 님께
포인트봇
여가어딥미코 님께
글쓴이
jangon
여가어딥미코 님께
2등 SM-G986N
포인트봇
SM-G986N 님께
글쓴이
jangon
SM-G986N 님께
3등 존버합니다
글쓴이
jangon
존버합니다 님께
intake
글쓴이
jangon
intake 님께
2022.03.08. 18:43
2022.03.08. 18:43
2022.03.08. 18:46
2022.03.08. 18:46
2022.03.08. 18:48
2022.03.08. 18:48
2022.03.08. 18:50
2022.03.08. 18:49
2022.03.08. 18:49
2022.03.08. 18:52
2022.03.08. 18:50
2022.03.08. 18:52
2024.07.05. 08:29
2022.03.09. 19:33
그냥 거기까지 간거 환불이 나으실껀데요
AS 연장을 해준다치고 걔네 서비스 믿음가세요?
거기 입장에선 숫자만 바뀐걸로 생각할듯 또 뭔가 맡기려면 까다롭게 굴꺼고